학생 지원

인포매틱스아카데미에서는 학생들이 모든 일의 중심입니다. 학교는 학생들의 보람있는 경험을 위해 총체적이고 풍요로우며 실용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학생 지원 서비스에는 강의네트워킹(CN) 플랫폼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통합 온라인 학습 포탈을 이용하고 캠퍼스 생활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학생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CN은 강의에 필요한 학문적 자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문적 지원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학습과 상호작용을 용이하게 합니다.

학교는 강사가 필요한 경우 지원 및 관리를 받는 다수의 실내외 활동들을 조직합니다. 이 활동에는 캠퍼스 생활을 풍족하게 하기 위한 담화와 세미나가 포함됩니다. 다른 활동에는 공장, 농장으로의 현장 학습 혹은 심지어 이웃 국가로의 레저 여행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학교와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기여를 하기 위해 인포매틱스 학생회 (ISC)에서 봉사할 수 있습니다.

학생 서비스

학생 서비스 사무실은 모든 학생들을 위한 강의 행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전담 학생 서비스 직원들은 학생들이 학문적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행정 보조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또한 국제 학생들에게 학생증 신청/갱신, 공항 픽업 및 숙소 준비에 관련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스트레스와 환경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담은 비밀이 보장됩니다.

도착 오리엔테이션

신입 국제 학생들이 현지 문화와 학습 환경에 적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인포매틱스아카데미에서는 국제 학생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것들을 제공합니다.

  • 캠퍼스 가이드 투어
  • 모든 건강 검진 수속 지원
  • 학생증 수령 절차에 관한 정보
  • 학생 지원 서비스에 대한 정보
  • 싱가폴 생활에 대한 정보
  • 강좌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