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소개

헤스톤 칼리지여기에서 출발해서어디로나 진출

1909년 설립된 헤스톤 칼리지는 미국 캔자스 주 헤스톤에 자리잡고 있는 2년제 사립 대학입니다.

헤스톤은 미 북중부 대학 및 학교 협의회의 고등 학습 위원회(Higher Learning Commission of the North Central Association of Colleges and Schools)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캠퍼스

본교 캠퍼스는 약 50에이커(20헥타르)의 부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13개의 설비가 잘 갖춰진 학업, 주거 및 여가 용도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교와 캔자스 주 헤스톤 지역사회가 가지고 있는 작고, 친밀한 속성을 인근 위치타와 그곳의 30만 명이 넘는 인구가 제공하는 역동성, 자원 및 기회가 보충을 해 줍니다.

편입 옵션

본교에 재학하는 외국 유학생 중 70% 이상이 미 전역의 4년제 대학교로 편입을 합니다. 지난 7년간, 본교의 외국 유학생들은 미국 35개 이상의 대학교로 편입을 했습니다. 본교는 편입 과정에서 학생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생

본교에 재학하고 있는 학생 약 420명 중에는 18개국 출신의 유학생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는 본교 교육 수준에 상당한 기여를 하는 매우 건전한 구성 비율입니다. 지금까지 본교에서 공부했던 외국 유학생들은 86개 국가의 1,400명에 이릅니다.

어디 출신인지와 관계 없이 모든 학생들은 전공, 학생 동아리, 리더십 발휘 기회, 재정 지원과 주거 및 아르바이트와 같은 것들에 대한 개개인에 맞춘 지침을 본교에서 확보하게 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본교 생활에 아주 쉽고 즐겁게 적응하도록 해 줍니다.

학생에 대한 관심

본교의 교수 대 학생 비율은 1:9이며 평균 수업 규모는 16명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교수들로부터 충분한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의 안전

본교 학생들은 캠퍼스 안전과 보안에 대해 만족도 수준을 1위로 꼽았습니다.

학생 만족도

동문의 97%가 본교에서 다시 공부를 하겠다고 응답했습니다.

2년제의 장점

신입생과 2학년생으로서 실제 세상의 경험을 얻습니다.

학생 지원

헤스톤 칼리지 학생들은 미국 전역의 다른 4년제 민간 대학과 대학교의 학생들보다 다음 지원 영역에 대해 더 많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 전공 요건에 대한 학업 자문위원의 지식
  • 기숙사 직원의 각 학생에 대한 배려
  • 학생 개개인의 필요사항과 요청에 대한 입학 상담자의 응답
  •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캠퍼스 직원
  • 외국 학생 서비스 디렉터가 제공하는 개인적 지원

또한, 학생들이 자신의 열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고 필요한 학점을 따도록 보장하도록 훈련을 받은 학부 자문위원이 주는 혜택을 학생 개개인이 누리고 있습니다.

적절한 비용

재학생의 99%가 재정 지원을 받습니다. 외국 유학생 학비 및 장학금을 확인하세요.

관심이 있으세요? 본교가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