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VCU는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의 도심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캠퍼스 강의실에서 인근 구역 모두가 배움의 공간이 되는 도시 교육 경험을 제공합니다.

1779년 버지니아 주의 주도가 된 이래 리치몬드가 풍부한 역사를 자랑하며, 그 당시의 모습을 오늘날에도 건축물, 모뉴먼트 애비뉴(Monument Avenue)의 조각들 그리고 도시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쇄석으로 포장된 도로들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리치몬드 라이프스타일

리치몬드에는 VCU의 캠퍼스 바로 곁에 유서 깊은 제임스 리버(James River)를 접한 550 에이커 이상의 공원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들, 아늑한 레스토랑과 카페 그리고 다른 곳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로컬 마켓이 소도시의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해 주며, 극장, 갤러리, 음식 축제, 음악 및 문화 행사, 스포츠 경기들과 꾸준히 개최되는 연례 행사들이 이 지역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줍니다.

리치몬드는 최근 개보수를 마친, 미국 최고의 미술관 중 하나인 버지니아 미술 박물관(Virginia Museum of Fine Arts)과 다수의 독립 갤러리들을 자랑합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브라운스 아일랜드(Brown’s Island)에서 펼쳐지는 여름 공연이든지 아니면 리치몬드 도심의 더 내셔널(The National)에서 진행되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공연이든지 거의 매주 음악 행사가 열립니다. 

리치몬드의 이상적인 입지 때문에 해변, 산 또는 미국 수도와 같은 더 큰 도시로의 당일 혹은 주말 여행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최근, Travel + Leisure 잡지는 리치몬드 지역을 방문해야 할 최고의 5대 와인 생산지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그리고 Outside 잡지는 리치몬드를 미국 최고의 리버 타운으로 선정했습니다.

취업 기회

리치몬드 지역은 취업 가능성이 높은 것을 자랑합니다. 포춘 1,000대 기업 중 8개 그리고 기업, 금융 기관, 병원 및 언론 매체, 주 및 지방 정부 기관과 하이테크 제조업체들이 폭넓게 입주해서 VCU의 재학생과 졸업생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은 또한 연구 기관, 정부 연구소 및 비영리 조직들이 입주한 Virginia Biotechnology Research Park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갤럽(Gallup)은 2012년에 리치몬드를 “일자리 창출에 가장 적합한 대도시 제3위”로 선정했으며 Forbes.com은 이 도시를 “미국에서 젊은 전문가들이 가장 행복한 도시” 순위에서 20위로 꼽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