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SW 시드니 소개

세계적 수준의 대학교 UNSW 시드니는 세계 45위이며 호주 최고의 고용 기관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학교입니다(QS World University Rankings 2017, LinkedIn 2015). 본교는 혁신적인 강의, 세계를 선도하는 연구 및 첨단 시설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본교는 최근 마이클 크로우치 혁신 센터(Michael Crouch Innovation Centre)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 센터는 학생들이 첨단 작업공간에서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비전을 가진 리더들을 만나고 기업 파트너와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아이디어를 상업적 벤처 활동으로 실현할 수 있는 혁신 공간입니다.

UNSW는 미래에 초점을 맞춥니다. 미래 에너지 개발에서 깨끗한 먹을 물 공급 그리고 생명을 구하는 HIV 치료약 개발과 항암 치료 방법 개발에 이르기까지 UNSW 연구 혁신 활동은 오늘날의 세계를 변화시켰으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길을 닦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UNSW는 미래의 리더 배출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본교는 고용 기관들의 학교 평가에서 전세계 26위를 차지했습니다(QS Rankings 2017). 본교 동문들은 Google, Penguin, Ernst & Young, PayPal, Rio Tinto, HSBC, NASA 그리고 Oxfam 등과 같이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좋은 기업에서 활동하는 졸업생들을 포함하여 약 287,000명에 이릅니다.

UNSW는 강의실에서 배운 것과 업계 실무에서 요구하는 것 사이에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 본교는 지난 15년 동안 호주의 다른 어떤 대학교보다 더 많은 테크놀로지 사업가들을 배출했습니다 (Crunch base 2013). UNSW는 내일의 리더를 배출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으며 본교의 배움에 대한 진취적인 접근방식은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모두 발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며 이 모든 것은 곧 더 높은 취업가능성으로 이어집니다.

본교는 호주의 그룹 오브 에이트(Group of Eight)와 글로벌 우니베르시타스 21(Universitas 21)의 회원이며 전세계 제4위의 학생 도시이자 호주 최고의 학생 도시로 선정된 시드니(QS Best Student Cities 2015)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교는 120여 국가 출신의 14,000여 명의 외국 유학생을 포함하여 52,000여 명의 학생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900여 개의 학위를 9개의  학부: 예술 및 사회 과학 학부, 구조 환경, UNSW 비즈니스 스쿨, UNSW 예술 및 디자인, 엔지니어링, 법률, 의학, 과학 및 UNSW 캔버러를 통해 제공합니다.

UNSW와 함께 미래의 변화를 선도하세요.

간략 정보

  • 설립 연도: 1949
  • 위치: 호주 시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