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지원

졸업 후

본교 졸업생들은 첫 출근 날부터 두각을 드러냅니다. 실천 학습에 단련된 이들은 미국 유수의 기업들이 탐내는 인재들로 성장하게 됩니다.

매년 수백 개의 기업들이 취업 박람회, 산업 행사, 네트워킹 세션에 참가하여 본교의 우수 인력들을 채용해갑니다. 졸업생들은 현재 애플, 테슬라, 록히드 마틴,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등의 여러 거대 글로벌 기업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하버드, 컬럼비아, UCLA 같은 세계 최고 명문 대학들의 대학원에 진학하여 학업을 이어나가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인턴십 & 산학 협력 프로그램(Co-op)

인턴십 및 산학 협력 프로그램은 본교 교육의 특징이기도 하며, 대부분의 전공 졸업 요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 졸업생의 대략 63% 정도가 졸업 전 취업이 확정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애플, 아마존, 디즈니, 브라이트뷰, 국립 공원 관리청, 노스럽 그러먼, 보잉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및 비영리 단체에서 인턴십 혹은 산학 협력 프로그램을 수행해왔습니다.

머스탱 네트워크

전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180,000명 이상의 동문들로 구성된 머스탱 네트워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본교 동문들은 멘토로서의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졸업생들의 원활한 취업에도 일조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폴리테크닉 주립 대학 동문회의 지역 공헌과 친목을 통해, 동문들은 끊임 없이 서로에게 도움을 주며 졸업 후에도 가족처럼 지내고 있습니다.

더 읽기…